꽃 MBTI 테스트 방법

꽃 MBTI 테스트 방법

 

현재 꽃 MBTI 테스트가 인기입니다.

꽃 테스트는 성격 유형 검사인 MBTI 성향 테스트다.

떠나고 싶은 여행지나 일정, 낮선 사람과의 만남 등의

각종 상황에 대한 질문에 대한 대답으로 유형을 알려줍니다.

 

 

 

여행을 가서 일어나는 상황에 대해서 많이 물어보네요.

각각의 상황에서 바로바로 내가 할 것들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꽃 테스트는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멀티 브랜드숍인 LU42에서

만든 것으로 회사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LU42는 해당 테스트 결과 공유할 때마다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이 이뤄진다고 합니다.

 

 

 

 

저는 속깊은 히비스커스가 나왔네요.

꽃테스트 결과는

속 깊은 히비스커스, 슈퍼인싸 프리지아, 열정맨 플록스, 

인기 많은 백정화, 완벽주의자 에리카, 배려심 깊은 거베라

등이 나온다고 하며 각 성향의 설명과 함께

환상의 궁합과 파국인 궁합이 나옵니다.

 

 

 

꼿 MBTI 테스트 링크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