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힐리파크 워터파크 워터플래닛 썸머 할인 패키지

 

수도권과 가까운 횡성 웰리힐리파크 워터파크가 7월 11일부터 오픈이 되고 야외는 25일부터 오픈이 됩니다.

이제 얼마 안남았는데요. 할인쿠폰 패키지가 떠서 알려드립니다. 가실분들은 꼭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맨아래에 할인 패키지 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보시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2인, 3인, 4인 패키지가 있습니다. 각 요금은 109,000원 139,000원 169,000원 이구요. 

1박과 워터파크 이용은 3가지다 기본에 고카트, 루지, 플라잉라인, 사계절썰매, 범퍼카 중 하나 추가가 가능합니다.

 

 

 

 

기간은 7/11 ~ 10/24일 까지 입니다. 그러나 성수기에는 추가 요금이 있는데요.

달력을 보시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진한 초록은 5만원, 옅은 초록은 8만원이 추가가 됩니다. 

추가 요금이 없는 시즌은 7/12~17, 8/23~28일 그리고 나머지는 그후 평일이 추가 요금 없이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날짜를 꼭 잘 확인하시는 것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추가 요금이 있어도 패키지 할인이 워낙 많이 되어서 이번에 저렴하게 가족여행을 갔다 올수 있는 기회인것 같습니다. 

 

 

객실구조는 스탠다드 A형 스탠다드 B형 패밀리형 3가지 구조로 되어 있으며 위 패키지에 맞게 보시면 됩니다.

 

 

 

 

 

각 시설중 가장 중요한 워터파크의 정보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워터플래닛에는 초대형 파도 풀과 국내에 처음 도입되는 워터슬라이드 ‘만타 슬라이드’ 등 총 14종의 어트랙션이 들어간다합니다. 

초대형 파도풀은 파고가 2.4m에 이르고 최대 수용인원이 1만2천명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파도풀로 개장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만타 슬라이드’는 높이 14.9m, 길이 120.4m에 이르는 대형 가오리 모양의 워터슬라이드로 가파른 튜브를 지나 가오리 날개를 모티브로 입구에 진입할 때 무중력과 급가속으로 워터파크의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사계절 썰매, 플라잉라인, 고카트, 범퍼카 까지 즐길수 있기에 패키지로서는 1박에 많은 것을 체험할수 있는 좋은 패키지라고 말할수 있겠습니다.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할인 패키지 - http://www.tmon.co.kr/deal/3899539290

할인이 되는 카드로 하면 좀 더 할인을 받아서 구매도 할수 있으니 이번 휴가는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웰리힐리파크 워터프래닛에서 보내시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