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두순 출소일 12월 13일 얼굴공개

조두순의 출소일이 올해 12월 13일 이라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아동 성폭행의 대표적인 범죄자죠. 

사람들이 이 이름 세글자 조두순만 나와도 치를 떨 정도입니다. 

 

 

현재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조두순이라고 검색을 했을 때 조두순 이름이 들어간 청원이 6,806건이 있다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최근 청원도 보면 얼굴공개와 조두순 출소일을 막아달라는 청원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조두순의 출소일을 막는것은 법적으로 될수없는 일이라 얼굴공개와 이동동선 공개가 유일한 대처일것으로 봅니다. 

 

조두순의 얼굴은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한번 공개를 했었습니다.

그러나 시민들은 출소일에 얼굴을 한번더 정확히 언론에서 공개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조두순 사건은 2008년 12월 11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의 상가 화장실에서 나영이(가명) 당시 8살 여자 아이들 납치 및 성폭행 및 중상해 입혔던 사건입니다.

 

이 사건으로 피해자는 성기와 항문 기능 80%를 상실해서 인공항문을 달아야하는 정말 말도 인간으로써 어떻게 이런일을 벌일수 있는지 화가나는 사건입니다. 

 

 

 

 

조두순은 출소후 전자발찌를 7년 착용해야하고 5년간 성범죄자 알림-e를 통해 얼굴 등의 각종 신상정보가 공개되는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전자발찌를 착용한 전과자들이 전자발찌를 끊고 범죄를 하는 등의 재범사건 또한 증가되는 상황이고 올해도 30건 이라고 합니다. 

 

조두순의 최근 모습이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공개가 되었지만 출소후에 성범죄자 알림-e를 통해 확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