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나훈아 콘서트 다시보기 링크

2020 나훈아 콘서트 다시보기 링크 

 

이번 추석의 가장 큰 공연은 바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콘서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방영후에도 연일 화제가 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받은 공연이였습니다.

 

그러나 아쉬운 점은 당일날 보지 못한 사람들도 많은데 재방송이 없다는 것이 너무 아쉬운것 같습니다.

시청률이 무려 29%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는데요.

 

정말 그 콘서트의 규모나 퍼포먼스는 가히 입이 쩍 벌어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나훈아는 2시간 반 동안 29곡의 노래를 불렀는데요.

여기서 더 놀라운 사실은 이 모든것은 무보수로 했다는 것 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어려운 현실 가운데 명절에 이런 큰 콘서트로 위로를 해주었다는 사실이 참 놀라울수 밖에 없는데요.

나훈아의 나이가 일흔셋 이라는 것도 박수를 보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고향 사랑 인생의 3가지 주제로 만든 콘서트 였는데요.

하나하나 다 놓칠 수 없는 명곡들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노래하는 사람은 영혼이 자유로워야 한다는 그 말이 어떤 것인지 실제로 느낀거 같습니다. 

 

 

 

나훈아의 대표곡은 머 쓸수도 없을 만큼 어마어마 합니다.

그렇기에 이번 콘서트를 보시면서 더 큰 감동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많은 후배들이 리메이크 한 곡들도 많기에 노래를 들으시면 더 맘에 감동이 느껴 지실껍니다. 

 

 

★ 2020 나훈아 콘서트 다시보기 링크

 

가장 중요한 나훈아 콘서트 다시보기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이 링크를 통해서 중간에 재생버튼을 누르시고 아래에 뜨는 광고는 닫으시고 전체화면으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내가 놓쳐서 보지 못한분이라면 꼭 이 링크를 통해서 보시고 다시 듣고 싶은 분들도 감동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위 사진들은 링크에서 재생한 영상을 캡쳐한것이니 안심하고 보셔도 됩니다. 

 

 

 

https://videotongs.com/vod/go.php?ref=aHR0cHM6Ly92NS5zemphbC5jbi8yMDIwMDkzMC9KR0FBWWFlei9pbmRleC5tM3U4&s=dafree&d=p&e=e&n=1

We are not responsible for any content linked to or referred to from this website or other linked sites. We do not store any music, video, mutimedia files on this website. Also, we are not responsible for copyright, legality, accuracy, compliance, or any o

videotongs.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